모시는글

편안한 휴식과 여유가 살아 숨쉬는 특별한 장소로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이미지명

안녕하세요.
지친일상에서 커다란 쉼표하나를 남겨드리는 쉼표이야기입니다.

쉼표이야기는 속리산 국립공원과 화양계곡을 옆에 두고 앞으로는 천연기념물 수달이 놀다가는 깨끗한 화양천이 흘러가는 충북 괴산시 청천면 도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속리산(국립공원) 자락 천혜의 자연경관과 화양계곡(구곡)의 개성있는 웅장함과 아름다움, 그리고 펜션 앞 화양천 주변의 야생화와 청정한 물에서만 서식하는 다양한 물고기들은 일상에 지친 어른들은 물론 어린 아이들에게도 자연의 혜택과 소중함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밝은 햇살이 드리우는 아침, 200M 천연암반수로 샤워를 하고나면 온몸에 촉촉한 오일을 바른 듯한 매끈함과 상쾌함은 쉼표이야기의 첫 번째 매력입니다.

창문을 열면 원목 데크를 따라 흐르는 화양온천의 맑은 물소리, 부지런히 아침 물살을 가르며 노니는 원앙새들과 우아함을 치켜세운 천연기념물 백로의 자태는 쉼표이야기의 두 번째 매력입니다.

쉼표이야기 근방 15-30분 거리에 위치한 세계 3대 관천 중의 하나인 초정광천약수 원탕, 그리고 다양한 기능성 온천들이 주는 건강과 미용의 아름다움은 쉼표이야기의 세 번째 매력입니다.

깊지도 얕지도 않은 적당한 수심의 화양천에는 다양한 수중샘물 및 물고기가 살고 있습니다. 낮에는 루어/플라이 났기와 물놀이, 간단한 래프팅도 즐기실 수 있으며, 밤에는 청천의 명물인 올갱이를 잡으며 지금가지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추억거리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운치 있는 들마루에 걸터앉아 사람하는 사람들과 화양천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은 평생 잊지 못할 진한 쉼표이야기의 향기로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