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한 주요 여행지

편안한 휴식과 여유가 살아 숨쉬는 특별한 장소로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이미지명

옥화9경

쉼표이야기에서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이곳은 약 12km의 도로를 따라 9개의 경승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달천천을 따라 펼쳐지는 푸른계곡과 신비한 전설이 여행의 즐거움인 옥화구경은 구석기 시대의 유물인 찍개와 볼록날, 긁개가 발견된 곳이며 옛날 우리의 선조가 생활했던 그대로를 간직한 동굴로서 더운 여름철에도 동굴속에서는 한기가 느껴질 정도인데 이 굴안 에서 용이 나왔다고 전해지는 제1경-청석굴을 시작으로 제2경-용소, 제3경-천경대, 제4경-옥화대, 제5경-금봉, 제6경-금관숲, 제7경-가마소뿔, 제8경-신선봉, 제9경-박대소로 이어지는 여행지입니다.

이미지명

용추폭포

속리산 외곽의 ‘사기막’ 이라는 작은 마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폭포입니다.마을을 가로지르는 작은 계곡이 마을을 벗어나서는 커다란 암반과 만나서 폭포를 이루고 있으며, 야트막한 산허리 후미진 곳에 있는 폭포치고는 규모가 크고 깊습니다.
단하나의 암반으로 이루진 용추폭포는, 몇 십명이 들어가서 수영해도 충분할 정도의 소입니다.
물이 너무 깊어서 수영 못하는 사람이 들어가면 다소 위험하지만, 수영에 좀 자신이 있다면 폭포정상에서 다이빙도 가능합니다.

이미지명

문경새재

문경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지하 900m에서 분출한 오렌지 빛 칼슘 중탄산 온천수와 지하 750m에서 솟는 푸른색의 알칼리성 온천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문경온천과, 석탄을 실어 나르던 가은선 폐선을 이용한 문경철로자전거도 색다른 즐길 거리입니다.
이밖에도 문경엔 문경관광사격장과 문경석탄박물관 등이 있으며, 문경읍 당포리는 드라마 '황금사과'의 촬영배경이기도 합니다.
또한 문경새재는 왕건과 연개소문의 촬영 셋트장 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이미지명

수안보온천과 사조리조트 스키장

수안보는 온천과 스키장, 국립공원, 호수 등을 두루 갖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족 여행지로서 수안보 온천과 사조리조트 스키장 그리고 월악산 등 즐길 거리가 아주 많은 곳이다.
수안보는 1000여년 전인 고려 현종 당시에도 존재했던 유서깊은 온천으로 야외에서 겨울산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유명하다.